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주네트웍스, 인천 전시장 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공유
0

아주네트웍스, 인천 전시장 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이달 말일까지 XJ 구매 고객에 프리미엄 카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박관훈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딜러 아주네트웍스는 인천시 구월동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인천 전시장’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이달 말일까지 재규어 XJ와 레인지로버 및 레인지로버 스포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XJ 구매 고객은 6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카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유리막 코팅과 광택 서비스 등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세차 및 차량 관리 프로그램을 서울 및 경기 지역 소낙스 대리점에서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카 케어 프로그램의 기간은 차량 출고부터 출고 후 2년 까지다.
레인지로버 및 레인지로버 스포츠 모델 중 가솔린 엔진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의 아웃도어 패키지를 증정한다. 돔형 텐트와 매트, 테이블, 화로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캠핑 입문자에게 유용하다.

정진 아주네트웍스 대표이사는 "인천 전시장 오픈을 계기로 고객이 만족하는 차량의 판매와 서비스 외에 다양한 로컬 마케팅도 적극적으로 실시할 것"이라며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고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시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주네트웍스는 로컬 마케팅 일환으로 다채로운 문화체험 행사도 진행 중이다. 박준우 쉐프와 함께 평범한 식재료로 특별한 요리를 만드는 ‘우리집 냉장고를 부탁해’는 첫 회를 실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향후에는 자녀들의 학습 노하우를 제공하는 스터디 클래스, 새롭게 출시 된 재규어 XE와 요트를 함께 시승해 볼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도 펼칠 계획이다.
박관훈 기자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