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으면 최대 1만원 특별할인

공유
0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으면 최대 1만원 특별할인

창립 13주년 기념 고객 감사제 진행

사진=ABC마트 제공
사진=ABC마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박인웅 기자] ABC마트가 창립 13주년을 맞아 '13주년 기념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특별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최대 1만원 특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5000원 할인,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ABC마트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타임세일을 준비했다. 13주년을 기념해 13시부터 30분간 ABC마트 전 매장에서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타임세일 시간 동안 각 지역 점장들의 재미있는 세일즈 토크(Talk)과 함께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누오보, 호킨스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추가 5% 할인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카카오톡에서 제공받은 쿠폰은 타임세일 시간에도 사용할 수 있다.(단 35%이내 가능, 일부 브랜드 제외)

ABC마트의 고유한 패밀리 세일인 일명 '게라지세일(GARAGE SALE)'을 22~23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ABC마트 이천물류창고(프로로지스 물류센터)에서 연다. 이 행사는 의류 및 신발의 이월상품, 전시상품, 샘플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특별행사다.

ABC마트 관계자는 "ABC마트 창립 13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으며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인웅 기자 parkiu7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