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정웅 선데이토즈 대표 "새로운 전환점 선언"

공유
0

이정웅 선데이토즈 대표 "새로운 전환점 선언"

선데이토즈의 미래 전략과 방향을 발표하는 이정웅 대표의 모습
선데이토즈의 미래 전략과 방향을 발표하는 이정웅 대표의 모습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선데이토즈는 26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메리츠타워에서 기자 간담회를 열고 회사의 새로운 전환점을 알렸다.

이날 간담회에서 선데이토즈 이정웅 대표는 새로운 CI 발표 등 선데이토즈의 최근 행보에 대해 "선데이토즈는 단시간에 성공한 스타 개발사가 아닌 위기와 희망, 열정이라는 경험이 응축된 스타트업 정신의 회사"라며 "신작 발표회를 기점으로 지금까지의 성장에 머물지 않고,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좋은 게임을 개발, 서비스 하는 성장한 선데이토즈의 전환점을 약속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대표는 "다음카카오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웹보드 시장 개척은 물론 다양한 채널을 통한 최고의 캐주얼 게임 서비스, 유통 환경을 구축해 모바일게임의 대중화를 한 차원 높이는 신시장을 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스타트업 생태계에 대해서는 "대형화, 집중화 되고 있는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스타트업 개발사들이 특화 기술과 민첩한 대응, 그 동안의 학습 효과를 통한 성숙함으로 새로운 기회를 열어갈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망했다.

한편 이날 선데이토즈는 '상하이 애니팡', '애니팡 맞고', '애니팡 글로벌' 등의 모바일게임을 하반기 출시 기대작으로 공개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