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인서트코인즈 신작 '언노운 히어로즈' 퍼블리싱 계약

공유
0

넥슨, 인서트코인즈 신작 '언노운 히어로즈' 퍼블리싱 계약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넥슨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인서트코인즈와 신작 ‘언노운 히어로즈(Unknown Heroes)’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넥슨은 중화권을 제외한 전 세계 시장에서 ‘언노운 히어로즈’를 서비스 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했다.
‘언노운 히어로즈’는 지구의 과거와 현대, 미래의 숨겨진 영웅들이 모여 거대한 악의 조직에 맞서는 내용을 주제로 한 모바일 3D 역할수행게임(RPG)로 2016년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넥슨은 이번 퍼블리싱 계약과 함께 인서트코인즈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전략적 지분 투자도 단행했다.

인서트코인즈 권우정 대표는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이고 있는 넥슨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넥슨이 보유한 글로벌 퍼블리싱 노하우를 바탕으로 ‘언노운 히어로즈’가 세계 시장에서 우수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넥슨 모바일사업본부 이상만 본부장은 “’언노운 히어로즈’는 넥슨의 모바일게임 포트폴리오를 한층 더 탄탄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국내 및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앞으로도 역량있는 개발사와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