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기동전투액션 RPG ‘SD건담 슈터’,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공유
1

기동전투액션 RPG ‘SD건담 슈터’,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모바일 기동전투액션 ‘SD건담 슈터’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는 대규모 콘텐츠 리뉴얼을 단행한 ‘SD건담 슈터’를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선보이고, 유저풀을 확대해 유저간 경쟁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유저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존의 부스트업 방식에서 터치 드래그 방식으로 조작법을 과감히 변경, 세밀한 조작이 가능해져 보다 직관적인 건담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SD건담 슈터’ 업데이트와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다음달 15일까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SD건담 슈터’를 다운로드만 해도 3만코인을 100% 지급하며, 네이버 앱스토어에 리뷰를 쓰면 10G캐시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9월 1일까지 이벤트 게시판에 무작위로 올라오는 ‘적군에서 남겨진 편지’ 게시글에 입력된 쿠폰 번호를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2만 코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31일부터 9월 1일까지 GM이 설명하는 유닛을 게임 내에서 획득하거나 보유한 스크린샷을 ‘적군이 나타났다’ 게시판에 인증하면 기체 강화에 사용할 수 있는 코어 30개를 제공한다.

여기에 오는 30일까지 5일간 5, 10, 15 레벨을 달성한 유저 모두에게 각각 2만코인, 30G캐시, 50G 캐시를 증정한다.
아울러 29일부터 30일까지 주말동안 50G캐시, 10만코인, 코어 100개가 포함된 한정패키지를 구매하면 각성 보조제 20개를 추가 지급한다.

이 밖에도 9월 15일까지 SD건담 슈터를 다운받고 공식커뮤니티에 가입한 모든 유저는 프리미엄 보급상자 1개를 100% 획득할 수 있다.

‘SD건담 슈터’는 네이버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sdgundamshooter)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