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마구마구2’, 클럽 배틀 시스템 추가

공유
0

넷마블 ‘마구마구2’, 클럽 배틀 시스템 추가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2'에 ‘클럽 배틀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지난 6월 첫 선을 보인 ‘마구마구2’의 ‘클럽 시스템’은 친구나 지인끼리 클럽을 만들어 게임을 함께 즐기는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콘텐츠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소속된 클럽 별로 구성원의 선수카드를 선별해 카드 전력 배틀을 진행하는 대항전 방식의 배틀 모드를 추가해 기존 클럽 시스템에 새로운 재미를 보탰다.

이용자들은 신규 콘텐츠인 ‘클럽 배틀 시스템’으로 보다 치열한 클럽간 경쟁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게 됐으며, 타 클럽과의 경기에서 달성한 승수를 통해 마구볼(게임재화)를 비롯해 다채로운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존의 ‘드링크’, ‘그림자’, ‘도플갱어’와 같은 재료카드 아이템을 통해서 한 단계 더 높은 단계로 진화할 수 있도록 한 것은 물론 ‘장비 교환 시스템’에서 구단 선택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기존 시스템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도 단행해 모바일 야구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경험치를 2배로 제공하는 ‘클럽 포인트 2배 지급 이벤트’ 및 클럽 시스템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클럽 창설 지원금 이벤트’등을 진행한다.

한편 특유의 SD(Super Deformation) 캐릭터가 인상적인 '마구마구2'는 3D 그래픽과 다양한 카메라 앵글을 사용해 박진감을 더하고 유명 선수들의 독특한 타격 및 투구 폼까지 구현해 보는 재미를 대폭 강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