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개성 넘치는 벼룩시장"…20일 BMW MINI 플리마켓 시즌2 개최

공유
1

"개성 넘치는 벼룩시장"…20일 BMW MINI 플리마켓 시즌2 개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박관훈 기자] MINI 플리마켓(Flea market)이 오는 20일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THE-K호텔 앞 마당에서 개최한다.

MINI 플리마켓은 각자의 MINI 트렁크에 평소 본인이 팔고 싶었던 물건들을 가져와서 판매하고 수익금을 기부하는 MINI만의 특별한 나눔과 축제의 장이다.
신청을 통해 판매자로 선정된 MINI 오너라면 누구나 자기만의 소중한 물품을 플리마켓에서 판매할 수 있다. 물론 MINI 오너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MINI만의 색다른 문화 체험이 가능하다.

오전 11시부터 저녁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MINI 플리마켓 시즌 2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총 50개의 셀러팀 및 MINI와 인연이 있는 파트너사들이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는 MINI 브랜드의 전통과 세련미, 품격을 추가한 하이엔드 모델인 MINI 컨트리맨 파크레인을 선보이며, 긱스를 포함한 인디밴드를 초청한 MINI콘서트도 진행되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전 시즌에서 화제를 모았던 MINI 카 워시 서비스와 함께 MINI 시승의 기회를 제공하며 MINI 오리지널 라이프스타일 및 액세서리도 할인 판매한다.

한편 MINI 플리마켓 행사의 일부의 수익금은 BMW 코리아 미래재단에 기부된다. 판매자들도 본인의 의사에 따라 수익금의 10%부터 자유롭게 미래재단에 기부할 수 있다.
박관훈 기자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