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동제약, K-HOSPITAL 셀프메디케이션전 참가

공유
0

일동제약, K-HOSPITAL 셀프메디케이션전 참가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유은영 기자] 일동제약(대표 이정치)이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K-HOSPITAL 셀프메디케이션’전에 참가했다고 11일 밝혔다.

박람회에서 일동제약은 OTC 분야의 강자답게 아로나민, 메디터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등 파워브랜드를 앞세워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일반인들과 직접 대면할 수 있도록 홍보 부스를 설치하여 의약품과 기능성식품 등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소비자의 입장에서 느낀 의견이나 신선한 아이디어를 수렴하는 등 의료서비스의 대중적 접점을 찾는 시도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한편 일동제약은 활발한 대중광고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OTC 시장 확대를 선도한다는 전략을 갖고 있다.

지난해부터 전국을 돌며 약사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심포지엄, ‘아로나민이 드럭머거를 말하다’를 통해 드럭머거의 개념 정립에 앞장서 왔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학술행사와 전시회 등을 통해 고객들과 한 걸음 더 가까이 소통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는 (사)대한병원협회 주최로 13일까지 계속되며, 일동제약을 비롯해 70여개 업체가 참여하여 다양한 제품군과 볼거리를 제공한다.

유은영 기자 yesor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