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교촌치킨, ‘2015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 대회’ 성료

공유
1

교촌치킨, ‘2015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 대회’ 성료

사진=교촌치킨 제공
사진=교촌치킨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교촌에프앤비㈜는 자사가 주최하고 한국산악자전거협회와 고령군자전거연합회가 주관한 ‘2015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 대회’가 지난 4일 경상북도 고령군 일대에서 성황리 종료됐다고 5일 밝혔다.

전국 산악자전거 동호인 1000여명이 참여한 이번 대회는 중급자와 초급여성부, 초급자 등 총 3등급 16개부의 종목으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총 상금 1600만원이 수여됐다.
대회 코스는 대가야 박물관 주차장을 출발점으로 대가야읍, 덕곡면, 운수면, 성산면을 지나 다시 대가야 박물관으로 돌아오는 총 48.5km 길이로 고령군 일대의 수려한 자연환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대회 종료 후에는 참가선수 및 관람객들을 위한 교촌치킨 무료 시식행사가 펼쳐졌으며, 교촌은 총 2300인분의 치킨과 맥주(음료)를 제공했다. 시식행사에는 교촌이 론칭한 프로미엄 담김쌈 브랜드 엠도씨(M℃)의 대표메뉴도 함께 진행됐다.

또 이번 대회는 전국 각지에서 몰려든 선수들과 가족들로 고령군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평가다.

교촌 관계자는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 대회’에 관심을 가져주신 전국 200만 산악자전거 동호인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대회가 산악자전거 동호인들과 고령군 지역민들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는 생활 스포츠 축제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대회 소감을 전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