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015시즌 롤, 랭크게임 종료 보상으로 '시비르 스킨' 등 제공

공유
0

2015시즌 롤, 랭크게임 종료 보상으로 '시비르 스킨' 등 제공

승리의 시비르 스킨 이미지
승리의 시비르 스킨 이미지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리그오브레전드(롤) 2015시즌 랭크 게임이 오는 11월 10일에 막을 내린다.

라이엇게임즈는 7일 플레이어들에게 2015시즌 랭크 게임 종료에 따른 보상 소식을 전했다.
이번 시즌에도 소환사 아이콘과 티어별 로딩 화면 테두리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골드 티어 이상을 획득한 플레이어는 ‘승리의 시비르’ 스킨을 받을 수 있으며 ‘시비르’ 챔피언이 없다면 스킨 지급 시 챔피언도 함께 제공된다.

동료들과 함께 팀 랭크 게임에 참여하는 플레이어 분들을 위한 보상 역시 준비됐다.

팀 랭크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특정 맵에서 팀 랭크 게임을 승리해 포인트를 획득해야 하며 이렇게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팀 랭크 와드 스킨을 받을 수 있다.

‘뒤틀린 숲’의 팀 랭크 게임을 승리 시 1포인트, ‘소환사의 협곡’에서 팀 랭크 게임 승리 시 3포인트를 지급해 이에 따라 획득된 포인트 합산 결과에 따라 보상이 지급된다.

포인트는 해당 팀이 승리한 게임에 직접 참여해 플레이해야만 획득할 수 있다.
모든 보상은 11월 17일까지 지급될 예정이며 이번 시즌에 비매너 플레이로 제재를 받은 플레이어의 경우 보상 지급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이에 대한 기준 및 상세 내용은 추후 다시 안내될 예정이다.

2015시즌 랭크게임 종료 보상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지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