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발칙하게 고고' 정은지-이원근, 시장 한복판에서 커플 댄스 선보여..'달콤한 케미 눈길'

공유
0

'발칙하게 고고' 정은지-이원근, 시장 한복판에서 커플 댄스 선보여..'달콤한 케미 눈길'


사진=와이트리 컴퍼니
사진=와이트리 컴퍼니
정은지와 이원근이 시장 한복판에서 커플 댄스를 선보였다.

KBS2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 연출 이은진, 김정현)에서 달콤 살벌한 케미로 시청자들의 두근 지수를 높이고 있는 정은지(강연두 역)와 이원근(김열 역)이 재래시장 한복판에서 커플 댄스를 벌인다.

극 중 열등생 댄스부 리얼킹의 부장 연두(정은지 분)와 우등생 응원부 부장 열(이원근 분)은 만날 때마다 티격태격하는 앙숙지간 같은 관계.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재래시장 데이트가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일 것을 예감케 해 눈길을 끌고 있다.

무엇보다 흥부자 연두가 열이를 끌어들여 함께 춤을 추는 모습은 보는 이들은 흐뭇하게 만드는 터. 때문에 두 사람이 시장 한복판에서 막춤 퍼레이드를 펼치게 된 사연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의 한 관계자는 “이번 주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의 관계가 한층 더 새롭게 진전될 것”이라며 “실제로도 웃음이 멈추지 않았던 재래시장 장면은 시청자들에게도 포근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본방사수의 유혹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지난 2회 방송에서는 자신의 스펙을 위해 치어리딩부가 만들어졌다는 사실이 들통난 수아(채수빈 분)가 분통을 터트리는 장면이 그려졌다. 특히 이를 목격한 동재(차학연 분)의 모습은 계속해서 부딪히고 있는 이들의 관계가 어떤 행보를 이어나갈지 기대를 더했다.

한편 정은지, 이원근의 커플 댄스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발칙하게 고고‘는 오늘(12일) 밤 10시에 3회가 방송된다.
김주희 기자 kjh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