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컴투스, 남미 최대 시장 브라질서 모바일 게임 한류 전파

공유
0

컴투스, 남미 최대 시장 브라질서 모바일 게임 한류 전파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남미 최대 게임 시장인 브라질에서 개최된 '브라질 게임쇼 2015'에서 게임 한류 알리기에 앞장섰다.

컴투스는 미국, 일본, 유럽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을 넘어 신흥 게임 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남미에서 열리는 브라질 게임쇼를 통해 자사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함께 글로벌 게이머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4일 간 열린 브라질 게임쇼는 올 해 8회째를 맞이한 남미 최대 규모의 글로벌 게임쇼로, 컴투스는 국내 게임 기업으로 유일하게 독립부스를 마련했다.

특히 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우루과이 등 남미 지역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글로벌 히트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선보였으며, 자유로운 게임 체험을 지원하고 게임 영상 시연 및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 활동과 부스 방문객에게 한정판 선물을 제공하는 등 현장 활동을 이어갔다.

컴투스 관계자는 "남미 최대의 신흥 게임 시장인 브라질에 대한민국 게임의 우수성과 글로벌 경쟁력을 알리고 게임 한류를 전파하기 위해 전 세계 게이머들과의 만남을 시간을 가졌다"며 "향후에도 전 세계 게이머들과 소통하며 모바일 게임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글로벌 모바일 리딩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