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학원 RPG ‘아르피엘’ 2차 비공개 테스터 모집

공유
0

넥슨, 학원 RPG ‘아르피엘’ 2차 비공개 테스터 모집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넥슨은 엔진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학원 온라인 역할수행게임(RPG) ‘아르피엘’에서 총 1만 명 규모의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2차 테스트는 정식 서비스에 앞서 게임 밸런스 및 서비스 안정성 점검을 목적으로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닷새간 진행된다.
테스트 참가자 모집은 12일부터 25일까지 아르피엘 공식홈페이지 내 이벤트페이지에서 실시하며, 총 1만 명을 선정한다. 미니테스트 및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참여했던 유저들은 별도의 신청 없이 2차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넥슨은 테스트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긴 후 자신의 SNS에 공유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아르피엘 티머니카드 등 경품을 증정하고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 전원에게 정식 오픈 시 사용 가능한 한정판 고스튬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르피엘은 동물을 모티브로 한 수인 캐릭터와 박진감 있는 전투가 매력적인 신 감각 학원 RPG로 수신학원을 배경으로 세계 복원을 위한 아르피엘 학원 학생들의 모험을 담고 있다.

전투와 다양한 취미, 동아리 활동 등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게임의 특징이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