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픽게임스, 프로 개발자를 위한 언리얼 서밋 프리미엄 개최

공유
0

에픽게임스, 프로 개발자를 위한 언리얼 서밋 프리미엄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에픽게임스가 2015 시즌 마지막 언리얼 서밋을 개최한다.

세계적인 게임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 에픽게임스의 한국법인인 에픽게임스코리아는 서울 구로와 경기도 판교에서 ‘언리얼 서밋 프리미엄(Unreal Summit Premium)’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 다시 개최되는 ‘언리얼 서밋 프리미엄’은 기존 언리얼 서밋과는 약간 성격을 달리한다.

‘언리얼 서밋 서울’과 ‘언리얼 서밋 전국 투어’가 언리얼 엔진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었던 것에 반해, ‘언리얼 서밋 프리미엄’은 현업에 종사하는 개발자들만 참석할 수 있는 ‘프로’를 위한 자리이다.

오는 10월 28일에 개최되는 ‘언리얼 서밋 프리미엄 웨스트(West)’는 서울 구로디지털단지에서 진행된다. 구로디지털단지는 서울에서 가장 많은 개발사가 상주하고 있는 곳이다.

이어 11월 4일에는 넥슨과 엔씨 등의 대형개발사를 포함해 다수의 게임개발사가 입주해 있는 경기도 판교에서 ‘언리얼 서밋 프리미엄 사우스(South)’가 진행된다.

에픽게임스는 이번 ‘언리얼 서밋 프리미엄’에서 언리얼 엔진 4의 최신 기능인 HLOD와 네비게이션 메쉬 사용법, Ladnscape Grass, World Composition 등 최신 툴의 기능 및 향후 있을 4.10 업데이트의 주요 계획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작년 에픽에서 직접 개발자를 초대했던 방식과는 달리, 올해는 게임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현업 개발자라면 누구나 온라인 신청을 통해서 ‘언리얼 서밋 프리미엄’에 참석할 수 있다.
에픽게임스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올해 에픽게임스는 언리얼 엔진 4 무료 발표 이후 전국적으로 급격하게 늘어난 언리얼 엔진 4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종류의 세미나를 제공해왔다”면서 “이번 ‘언리얼 서밋 프리미엄’은, 언리얼 엔진 4의 가장 탄탄한 지지층인 프로 개발자들만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더욱더 실질적이고 깊이 있는 세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개발자들의 참석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언리얼 서밋 프리미엄’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등록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언리얼 서밋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