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글로벌 모바일 신작 SRPG ‘슈퍼판타지워’ 사전 예약 돌입

공유
0

넥슨, 글로벌 모바일 신작 SRPG ‘슈퍼판타지워’ 사전 예약 돌입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넥슨은 넥슨지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SRPG ‘슈퍼판타지워’의 전 세계 동시 출시를 앞두고 13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슈퍼판타지워’는 SRPG가 지닌 특성을 모바일로 최적화시킨 게임으로 12개 지역과 180여 개의 던전을 상성과 지형 등 여러 전략 요소를 활용해 한판 한판 깨나가는 재미와 도전하고 성취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또 탄탄한 시나리오를 따라가며 새로운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SRPG 특유의 묘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슈퍼판타지워’는 오는 11월 5일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으로 전 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이며, 모든 국가에 동일한 버전을 제공하는 ‘글로벌 원빌드’로 해외 시장을 공략하게 된다.

넥슨은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여주인공 ‘크리스’의 스페셜 코스튬과 모든 캐릭터에 장착할 수 있는 최상급 레전드 무기, 게임 아이템 구입에 사용할 수 있는 ‘수정(게임 머니)’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슈퍼판타지워’의 프로모션 및 게임플레이 영상도 최초 공개됐다. 프로모션 영상은 ‘보고 싶었다 #SRPG’, ‘다시 만난 진짜 재미’라는 메시지를 통해 유저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게임플레이 영상에서는 ‘협동’, ‘지형’, ‘방향’ 등 ‘슈퍼판타지워’의 전략적 플레이가 주는 재미를 미리 살펴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슈퍼판타지워 웹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