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레이븐 방어구 등 게임아이템 제공

공유
0

넷마블,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레이븐 방어구 등 게임아이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구글플레이, GS25, CU(씨유), 세븐일레븐, 홈플러스 등과 제휴를 맺고 ‘레이븐’ 등 자사 모바일 게임의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레이븐’, ‘세븐나이츠’, ‘몬스터길들이기’, ‘모두의마블’ 등 넷마블 주요 게임이 총출동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약 보름 간 진행된다.
각 게임의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는 CU(레이븐), 세븐일레븐(세븐나이츠), GS25(몬스터길들이기), 홈플러스(모두의마블)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레이븐, 세븐나이츠, 몬스터길들이기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는 1만5000원권부터 15만원권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크리스탈, 루비, 수정 등 게임재화를 차등 지급한다.

5만원권 이상 구매자에게는 영웅~신화 등급의 방어구 뽑기권(레이븐), 4~6성 영웅 소환권(세븐나이츠), 7성 몬스터 소환서 선택권 및 몬스터 뽑기·선택권(몬스터길들이기) 등의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모두의 마블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의 경우 1만5000원권부터 3만원권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다이아(게임재화)를 차등 지급하고, 5만원권 이상 구매자에게는 A~S이상 카드팩 뽑기권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에 기입된 고유번호를 해당 게임의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한 후 생성되는 쿠폰 번호를 각 게임 내 쿠폰창에 입력하면 된다.

넷마블은 “이번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은 각 게임의 게임재화 및 아이템 등을 풍성하게 얻을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