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든어택에 게임여신 ‘서유리’ 캐릭터 등장…본인 목소리와 전용 감정표현 담아

공유
0

서든어택에 게임여신 ‘서유리’ 캐릭터 등장…본인 목소리와 전용 감정표현 담아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넥슨은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유리는 성우 활동은 물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활발한 SNS 활동으로 많은 팬들과 소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인해 넥슨은 캐릭터 출시 전부터 서든어택 공식 페이스북에서 서유리 캐릭터 출시여부를 결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서유리 캐릭터에는 본인이 직접 녹음한 매력적인 보이스를 비롯해 ‘섹시하게 몸풀기’, ‘의자 댄스’ 등 전용 감정표현을 담았다.

29일까지 캐릭터 퍼즐 아이템을 모아 ‘서유리 퍼즐판’을 완성하는 선착순 5백 명에게는 ‘서유리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참석 기회와 대형 마우스패드를 선물한다.

퍼즐을 완성한 전원에게는 서유리의 목소리가 담긴 ‘서유리 보이스(영구제)’와 ‘유리 수류탄(100일)’ 아이템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서유리 캐릭터 사용기간을 40일 이상 획득한 유저에게 ‘서유리’, ‘유리’, ‘코스프레’, ‘섹시한’, ‘미스’ 등 유니크 칭호 5종을 모두 선물한다.

또한 ‘캐릭터 컬렉션 북’ 내 ‘10월 이달의 캐릭터’로 적용, 서유리 캐릭터를 7일 이상 사용할 경우 컬렉션 북의 모든 캐릭터 자유이용 권한과 ‘프리컬렉션 티켓’ 등 혜택을 제공한다.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 간은 특정 시간에 게임 접속 시 ‘흑룡 스킨 주무기 카운트’, ‘돌격 소음기상자’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최대 10만 경험치와 ‘컬러클랜명’ 등을 지급한다.

PC방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무기 컬렉션 대표 무기인 ‘Spider AK47 카운트’와 ‘청마 권총 카운트’ 등이 제공된다. 나흘 내내 이벤트 참여 시 5만 경험치를 추가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