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씨소프트 '블소', "헬로키티 보물 주머니와 빨간 사과를 받아라"

공유
0

엔씨소프트 '블소', "헬로키티 보물 주머니와 빨간 사과를 받아라"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에서 산리오코리아(Sanrio Korea)와 제휴를 맺고 ‘헬로키티(HelloKitty) 대축제' 프로모션을 21일부터 11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소 이용자는 게임 내 일일 퀘스트 '심쿵한 모험'을 수락 후 ‘얼어붙은 버섯 동굴’ 던전을 공략하면 ‘헬로키티 보물 주머니’와 '빨간 사과'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헬로키티 보물 주머니’에는 ‘헬로키티 분홍천사냥’ 등 헬로키티의 머리장식, 날개, 의상 그리고 빨간 사과 등이 담겨 있다. 빨간 사과를 수집하면 '헬로키티 얼굴 장식·풍선 머리띠', '빛나는 칠각 보석'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심쿵한 모험'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헬로키티 키보드’와 ‘헬로키티 세이 거실화’도 받을 수 있다.

제휴를 기념해 ‘헬로키티 심쿵 패키지’와 ‘헬로키티 매력 패키지’ 아이템을 출시한다. 패키지는 각각 헬로키티 컨셉의 의상 및 장식 등으로 구성됐다.

지난 5월 판매한 헬로키티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가 재구매 시 선물용 의상 아이템을 받는다.

이를 선물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헬로키티 포토 패키지, 거실화, 텀블러 등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헬로키티 카페’(서울 홍대, 서울 명동, 제주아일랜드) 블소 메뉴를 구매하면 블소 헬로키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헬로키티 공식 매장인 '산리오 기프트 게이트'(서울 코엑스몰, 서울 롯데월드몰, 수원AK백화점)에서 물건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헬로키티 아이템을 받는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