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증권 '해외주식 NEW HTS 이벤트' 실시

공유
0

현대증권 '해외주식 NEW HTS 이벤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최성해 기자] 현대증권(사장 윤경은)은 대표 HTS(홈트레이딩 시스템) 매체인 'able ACE'의 해외주식매매시스템 개편과 더불어 '해외주식 NEW HT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현대증권 해외주식매매시스템은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을 하나의 관심종목화면에서 쉽게 비교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무제표 등 다양한 지표를 활용한 자동 종목검색, 이익실현/손절매 자동주문 등 다양한 기능도 추가로 제공한다.
총 4개의 이벤트로 진행 된다.먼저 ‘해외주식 종목 최강자전’은 12/7(월)부터 12/31(목)까지 총 4주간, 매주(월~목) 제시 된 해외주식 중 고객이 선택한 1개 종목의 주간수익률이 상위 50%이내 일 경우 당첨 횟수(최대 4회)에 따라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커피머신, 드론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수익률 하위50% 종목은 주간 단위로 탈락, 16종목 → 8종목 → 4종목 → 2종목)

또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0.1%'는 12/7(월)부터 내년 2/26(금)까지 총 12주간, 신규/휴면(6개월) 고객에게 온라인 매매수수료 0.1%(유관기관 제비용 제외)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G'는 12/21(월)부터 내년 2/26(금)까지 총 10주간, ‘해외주식 HTS’ 사용 후 이벤트 게시판에 의견을 게시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리버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SNS 연계 이벤트'는 12/7(월)부터 12/31(목)까지 총 4주간, 현대증권 페이스북의 해외주식 이벤트를 본인 SNS로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커피상품권을 지급한다.

김재봉 스마트사업본부장은 "금번 이벤트는 다양한 경품 및 수수료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해외주식투자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 라며 "차별화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해외주식을 보다 쉽게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겠다는 취지로 개편을 단행한 만큼 고객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해외상품부로 문의하면 된다.
최성해 기자 bada@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