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부증권, 가연결혼정보와 'family+ 이벤트'

공유
0

동부증권, 가연결혼정보와 'family+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최성해 기자] 동부증권(대표이사 사장 고원종)은 가연결혼정보회사와의 제휴를 통해 동부증권 신규 고객에게 99만원 상당의 모바일 결혼정보 서비스인 '천만모여' 1년 이용권을 제공하는 'family+ 이벤트' 만남편을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가연결혼정보 홈페이지에서 'family+ 이벤트'를 신청하고 동부증권 전국 영업점이나 새마을금고에서 동부증권 계좌 개설 후 연금저축펀드를 가입하거나 'MTS990' 주식계좌를 신규 개설하면 99만원 상당의 ‘천만모여’ 연간회원권 쿠폰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천만모여’는 결혼정보회사 가연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앱 형태의 결혼정보서비스로 3가지 절차의 신원인증을 거친 회원만이 이용할 수 있으며 매일 제공되는 프로필이 모두 실제 서비스를 이용 중인 회원이라는 점에서 더욱 믿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동부증권의 'MTS 990'은 스마트폰 주식거래가 보편화되면서 거래금액이 큰 고객의 수수료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정액제 수수료 상품으로 MTS로 거래 시 월 990원만 내면 거래 금액과 횟수 제한 없이 주식거래를 할 수 있다.

동부증권 관계자는 “낮은 혼인율과 출산율 문제가 심각한 상황에서 미혼 고객들에게 짝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행사”라며 “내년부터는 미혼 고객이나 동부증권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단체미팅 형식의 파티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부증권의 ‘패밀리플러스 이벤트’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를 즐기고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더 많이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난 7월부터 시작된 동부증권의 문화 캠페인으로 요트레저, 테마파크, 스크린야구, 영화관, 도서, 소셜쇼핑 등 레저 문화업체에 이어 부산지역의 아쿠아리움, 더베이 101 등 지역 연계 제휴까지 확대하면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성해 기자 bada@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