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국제가수 싸이, 가수에서 영화배우로 변신

공유
0

국제가수 싸이, 가수에서 영화배우로 변신

홍콩 영화 '도성풍운 3' 카메오 출연

홍콩 액션 영화 '도성풍운 3'에 카메오로 출연하는 국제가수 싸이(사진=뉴시스)
홍콩 액션 영화 '도성풍운 3'에 카메오로 출연하는 국제가수 싸이(사진=뉴시스)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최근 7집 '싸이다'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국제가수 싸이(38)가 영화 배우로 깜짝 변신했다.

홍콩의 톱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영화 '도성풍운 3'에 국제가수 싸이가 특별 출연한다. '도성풍운3' 제작진이 최근 공개한 영화 티저 영상에 싸이가 카지노에서 저우룬파(60·周潤發)를 만나는 모습이 나왔다.
싸이는 흰색 양복에 검정 나비넥타이를 매고 트레이드마크인 선글라스를 끼고 갬블러로 등장한다. 그는 저우룬파가 "당신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며 악수를 건네자 이를 거절한 뒤 "지금 게임 시작합시다"라고 말하는 능글맞은 모습을 맛깔나게 연기했다.

'도성풍운3'에 카메오로 출연하는 싸이는 성공한 사업가 역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달 초 싸이와 저우룬파는 홍콩에서 열린 '2015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AMA)'에서 만난 적이 있다. 이날 저우룬파는 싸이의 글로벌 히트곡 '강남스타일'에 맞춰 '말춤'을 선보이기도 했다.

홍콩 액션 코미디물 '도성풍운3'는 저우룬파 외 류더화(54·劉德華) 등 홍콩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며 도박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일을 그리고 있다. 내년 2월 개봉 예정.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