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엑소 ‘싱포유’ 더블 타이틀곡 ‘불공평해’ 무대 '뮤직뱅크'서 최초 공개

공유
2

엑소 ‘싱포유’ 더블 타이틀곡 ‘불공평해’ 무대 '뮤직뱅크'서 최초 공개

엑소가 지난 10일 발표한 'Sing For You(싱포유)' 앨범.이미지 확대보기
엑소가 지난 10일 발표한 'Sing For You(싱포유)' 앨범.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8일 KBS2 ‘뮤직뱅크’는 816회로 박보검과 아이린의 MC로 진행됐다.이날 방송에서는 그룹 엑소(EXO)가 겨울 스페셜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불공평해’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엑소의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싱포유)'의 더블 타이틀 곡 '불공평해'는 트렌디하고 밝은 멜로디와 건반 패턴의 조화가 인상적인 미디엄 팝 곡이며 사랑스러운 연인에 대한 감정을 재치있게 표현한 가사와 EXO의 보컬이 잘 어우러진 러브송이다.
엑소는 이번 방송에서 ‘불공평해’를 부르기 전에 ‘Sing For You'를 먼저 불렀다. 멤버 여덟 명 모두 앉아서 흰 터틀넥에 청색 수트를 통일해서 입고 차분하게 노래한 점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엑소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눈사람, 리스가 장식된 편안한 골목길로 무대를 꾸민 후 청색 계통의 다양한 스웨터를 입고 나와 ‘불공평해’ 무대 첫선을 보였다. 이날 엑소는 뮤직뱅크에서 1위를 수상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방탄소년단, B.A.P, 헤일로 케이머치, 스누퍼, 업텐션 등 다양한 개성을 지닌 보이그룹들이 강렬한 무대를 펼쳤다.

그밖에 신곡으로 돌아온 러블리즈, 나인뮤지스, 라니아, 퍼펄즈 등 걸그룹도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