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배우 안용준, 결혼 3개월만에 군 입대…"베니 고맙고 미안하고 정말 사랑해"

공유
0

배우 안용준, 결혼 3개월만에 군 입대…"베니 고맙고 미안하고 정말 사랑해"

배우 안용준이 22일 입대하기 위해서 머리를 짧게 깍고 인사를 하고 있다./사진=SNS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안용준이 22일 입대하기 위해서 머리를 짧게 깍고 인사를 하고 있다./사진=SNS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탤런트 안용준(28)이 결혼 3개월 만에 입대한다.

안용준은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군에 입대한다고 밝혔다.
그는"오늘 나라의 부름을 받고 철원으로 입대하게 되었다"며 "결혼 후 입대라 무거운 발걸음이지만 더 성숙한 모습으로 변화될 것을 기대하며 건강히 잘 다녀오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안용준은 아내인 베니에게 " venny! 고맙고 미안하고... 정말 사랑합니다"라고 애틋함을 표현했다.

안용준은 강원도 철원 6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5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는다. 이후 21개월간 현역으로 국방의 임무를 수행한다.

한편 안용준은 지난 9월 가수 베니(37·배소민)와 4년 교제 끝에 결혼했다.

안용준은 2006년 EBS TV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한 후 드라마 '사랑과 야망' '경성스캔들' '신의 퀴즈'와 영화 '청춘학당: 풍기문란 보쌈야사' 등에 출연했다.

베니는 2004년 '상상밴드'로 데뷔했으며 세종대학교 실용음악과 교수다. 그녀는 지난 6월 발매한 안용준의 가수 데뷔곡 '피너츠송'에 프로듀서로 참여하기도 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