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크리스마스에 촉촉하고 달달함을 더하다 "잇츠스킨 마카롱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공유
0

크리스마스에 촉촉하고 달달함을 더하다 "잇츠스킨 마카롱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립밥과 립앤치크에 캔들, 오너먼트까지ㆍㆍㆍ뷰티아이템과 파티 소품의 만남
마카롱 모양의 유니크한 디자인에 그린 애플, 포도, 초코 등 달달한 향기까지

▲ 잇츠스킨 마카롱 홀리데이 에디션 – (좌)허그미 달링 / (우) 키스미 달링
▲ 잇츠스킨 마카롱 홀리데이 에디션 – (좌)허그미 달링 / (우) 키스미 달링
[글로벌이코노믹 김수진 기자]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 등 잦은 모임에 여성들의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다. 패션, 메이크업을 비롯한 뷰티 아이템에 대한 고민과 홈파티 트렌드로 파티 데코레이션까지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기 때문이다. 이런 시기에 뷰티와 데코아이템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이 있다.

국내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 '잇츠스킨'이 연말을 맞아 '마카롱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카롱 홀리데이 에디션은 유니크한 매력에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겨울철 촉촉한 입술 관리에 제격인 스테디셀러 제품 ‘마카롱 립밤’과 이번에 새로 출시된 ‘마카롱 립앤치크’에 크리스마스 파티 소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마카롱 캔들', 마카롱 모양의 '오너먼트'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마카롱 캔들은 마카롱 홀리데이 에디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달콤한 과일향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며 심신을 안정시켜 준다. 또 알록달록 마카롱 오너먼트는 크리스마스 파티 소품으로 활용하면 한층 달달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마카롱 홀리데이 에디션은 민트색 포장박스에 담긴 '허그 미 달링(hug me darling)'과 네이비 박스의 '키스 미 달링(kiss me darling)' 두 가지 버전이다.

허그미 달링은 산뜻ㆍ새콤한 향의 '마카롱 그린애플 립밤'과 '마카롱 파인애플 립밤' 등 립밤 2종과 두 볼과 입술을 사랑스러운 컬러로 물들여 주는 '마카롱 틴티드 립 앤 치크 02호 피치 젤라또' 그리고 복숭아, 자몽, 천도 복숭아 3가지 향으로 구성된 '마카롱 캔들 해피해피 투게더'와 옐로우, 그린, 오렌지 색상의 '마카롱 오너먼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29,000원이다.

또한 키스미 달링은 달콤하고 은은한 포도향과 초코향의 '마카롱 그레이프 립밤'과 '마카롱 초코 립밤' 2종, 크리미한 텍스처의 멀티 립 앤 치크 '마카롱 틴티드 립 앤 치크 01호 핑크 파르페'와 함께 블랙체리, 포도, 초콜렛 향의 '마카롱 캔들 스윗스윗 러브' 그리고 퍼플, 핑크, 초코 색상의 '마카롱 오너먼트'로 29,000원으로 구성돼 있다.

잇츠스킨의 마카롱 홀리데이 에디션은 전국 잇츠스킨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