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섹시한 남성적 화보 공개

공유
0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섹시한 남성적 화보 공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홍연하 기자]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섹시한 남성적 화보 공개

'치즈인더트랩'에서 츤데레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는 서강준의 반전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24일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는 1월호를 통해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겉으로는 까칠하지만 알고 보면 순정파인 피아노 천재 '백인호' 역을 맡은 배우 서강준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서강준은 흐트러진 헤어스타일과 가죽 라이더 재킷과 장갑, 강렬한 눈빛으로 섹시하면서도 남성다움이 돋보이는 매력을 뽐냈다.

또 다른 화보컷에서는 탠 컬러의 재킷과 쇼츠에 소년스러운 얼굴에 숨겨진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까칠한 '츤데레' 캐릭터인 인호와 좋아하는 여자를 대하는 면에서 비슷한 부분이 있냐는 에디터의 질문에 서강준은 "본인도 다정하게 챙겨 주기 보다는 티를 안내고 상당히 조심스러운 성격이라 연애를 시작도 못하고 멀어지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또 2015년 한 해 드라마 '화정', 예능 '룸메이트', 영화 '뷰티인사이드' 등 다양한 작품으로 쉬지 않고 달려온 서강준은 "직업뿐 아니라 인간적으로도 주변에 믿음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2016년의 소망을 밝혔다.
서강준의 반전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홍연하 기자 waaaaaaaa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