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일도 승리' 출연 배우 크리스마스 인사 "메리 크리스마스~"

공유
0

'내일도 승리' 출연 배우 크리스마스 인사 "메리 크리스마스~"

'내일도 승리' 출연자들이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 사진=MBC이미지 확대보기
'내일도 승리' 출연자들이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 사진=MBC
[글로벌이코노믹 홍연하 기자] '내일도 승리' 출연 배우 크리스마스 인사 "메리 크리스마스~"

'내일도 승리'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전소민, 송원근, 최필립, 유호린이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24일 MBC 아침드라마 '내일도 승리'(극본 홍승희, 연출 정지인 오승열)는 출연 배우 전소민, 송원근, 최필립, 유호린의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사진을 공개했다.

크리스마스이브인 오늘 공개된 사진에는 '내일도 승리'의 주요배우 전소민, 송원근, 최필립, 유호린과 아역배우 이한서가 빨간 장갑과 목도리 등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배우들은 각자의 대본에 직접 사인과 크리스마스 인사말을 적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자아냈다.

극 중 송원근과 부녀지간으로 연기하고 있는 아역배우 이한서도 깜짝 등장했다. 송원근은 이한서를 안고 살뜰하게 챙기는 모습을 보여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촬영을 마친 후 전소민과 송원근은 "메리크리스마스! 행복하세요. 그리고 내일도 승리하세요!"라며 시청자들을 향해 훈훈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한편, MBC 아침드라마 '내일도 승리'는 매주 월~금 오전 7시50분에 방송된다.
홍연하 기자 waaaaaaaa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