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쿵푸팬더 3' 주연 '포' 할리우드 스타 잭 블랙, MBC 무한도전 출연 예정

공유
0

'쿵푸팬더 3' 주연 '포' 할리우드 스타 잭 블랙, MBC 무한도전 출연 예정

영화 '쿵푸팬더3'에서 주인공 포 역을 맡아 열연한 할리우드 스타 잭 블랙이 MBC무한 도전에 출연할 예정이다./사진=쿵푸팬더3 공식 사이트이미지 확대보기
영화 '쿵푸팬더3'에서 주인공 포 역을 맡아 열연한 할리우드 스타 잭 블랙이 MBC무한 도전에 출연할 예정이다./사진=쿵푸팬더3 공식 사이트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영화 '쿵푸팬더 3' 개봉을 앞두고 내한하는 할리우드 스타 잭 블랙(46)이 MBC TV '무한도전'에 출연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9일 영화홍보사 관계자는 "방송사 측과 출연 여부를 논의 중"이라며 "모든 조건이 맞아 출연이 성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무한도전'에는 그동안 축구 스타 티에리 앙리, 격투기 스타 에밀리아넨코 표도르, 테니스 스타 마리아 샤라포바 등 해외 유명인들이 출연한 바 있다.

잭 블랙은 '쿵푸팬더 3'에서 주인공 '포'의 목소리를 연기했으며 이번에 메가폰을 잡은 한국계 여인영 감독과 함께 온다.

블랙과 여인영 감독은 내년 1월 20, 21일 레드카펫과 기자회견 등을 통해 한국팬들을 만난다.

블랙은 최근 '쿵푸팬더3' 홍보영상에서 한국어로 "부자되세요"라고 인사해 화제를 모았다.

블랙은 지난해 12월 자신이 속한 록그룹 '터네이셔스디' 내한공연을 위해 서울을 찾았고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다.

'쿵푸팬더 3'는 2016년 1월 28일 개봉 예정으로 블랙을 비롯해 안젤리나 졸리, 더스틴 호프먼, 청룽, 세스 로건, 루시 류가 성우로 참여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