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수 김준수-이엑스아이디 하니 열애…네티즌 "준수가 하니랑 연애하니? 준수가 준수하게 생겨서 그렇구나"

공유
1

가수 김준수-이엑스아이디 하니 열애…네티즌 "준수가 하니랑 연애하니? 준수가 준수하게 생겨서 그렇구나"

가수 김준수와 EXID 하니의 열애설이 전해져서 화제다. 김준수(왼쪽), 김준수 어머니(가운데), 하니(오른쪽)/사진=SNS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가수 김준수와 EXID 하니의 열애설이 전해져서 화제다. 김준수(왼쪽), 김준수 어머니(가운데), 하니(오른쪽)/사진=SNS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가수 김준수와 그룹 이엑스아이디(EXID)의 하니가 새해 벽두부터 열애설이 퍼진 가운데 누리꾼들이 두 사람의 사랑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보내 화제다. 그 동안 연예인의 열애설이 알려지면 악성 댓글이 달리는 것과 달리 칭찬과 축하 일변도의 메시지여서 성숙된 팬의식을 보여주었다.

김준수는 1일 이른 새벽 자신의 SNS에 "2015년도 한해 당신들이 있어 진심으로 행복했습니다. 고마워요 정말~!!"이라고 새해 인사말을 올리자 누리꾼들은 앞다투어 하니와 사귀는 것을 축하한다고 인사를 올렸다.
"흑, 1월1일에 축하합니다."

"준수가 하니랑 연애하니? 준수가 준수하게 생겨서 그렇구나. 축하해요."

"연애를 하든 뭘 하든 평생 팬입니다."

"저도 오빠가 있어 행복한 한해였어요!! 연애 축하하고 새해 복 많이 받아요."

"오빠는 진짜 70살 먹을 동안 연애 안 할 줄 알았어요. 그럼 앞으로 50년 데이트만 하는 걸로^^!"

"하니 언니 넘 예뻐서. 잘 어울려요. 행복하게 만나세요."
한편 하니측 팬도 SNS에 "우리 언니가 연애를 하다니. 역시 점점 이뻐지나 했더니 연애해서 그런거구나. ☺☺ 언니가 연애한다고 해도 난 언니 항상 좋아할거예요. 오래 가세요"라며 축하 인사를 건넸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