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냉장고를 부탁해' 문채원, 영화 '그날의 분위기' 상대 유연석과 새해 첫 게스트 출연…꽃미모 유니셰프로 깜짝 변신

공유
0

'냉장고를 부탁해' 문채원, 영화 '그날의 분위기' 상대 유연석과 새해 첫 게스트 출연…꽃미모 유니셰프로 깜짝 변신

4일 밤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영화 '그날의 분위기'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문채원과 유연석이 게스트로 출연한다./사진=JTBC 예고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4일 밤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영화 '그날의 분위기'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문채원과 유연석이 게스트로 출연한다./사진=JTBC 예고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 새해 첫 게스트로 배우 문채원과 유연석이 출연한다.

4일 밤 9시 30분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장고') 60회에는 청순하고 단아한 외모의 문채원과 훈남 유연석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고편에 따르면 이날 문채원은 '냉장고' 최초 꽃미모 유니셰프로 나설 것으로 보여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고기 마니아인 문채원을 위한 특별한 소고기 요리 대결이 펼쳐진다. '냉장고'의 1, 2위를 다투는 톱클래스 셰프인 최현석은 홍석천을 이기고 공동 1위를 달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최초로 유연석, 문채원의 싱글 라이프를 엿볼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개그맨 이수근이 '냉장고' MC 정형돈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장동민, 허경환에 이어 3번째 스페셜 MC로 나서서 김성주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문채원, 유연석과 함께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의 1부 문채원 편은 4일, 2부 유연석 편은 11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연출 성희성·이건영·소수정·전휘제)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