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픽하이, 4월 미국 캘리포니아서 열리는 유명 음악축제 코첼라 출연

공유
0

에픽하이, 4월 미국 캘리포니아서 열리는 유명 음악축제 코첼라 출연

그룹 에픽하이가 오는 4월 미국 캘리포니아 인디오에서 열리는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 출연한다./사진=네이버 뮤직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그룹 에픽하이가 오는 4월 미국 캘리포니아 인디오에서 열리는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 출연한다./사진=네이버 뮤직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힙합그룹 에픽하이가 미국 유명 음악 축제인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에 출연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에픽하이가 올해 봄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에서 2주간 열리는 페스티벌 중 4월 17일과 24일에 무대에 오르기로 했다"고 밝혔다.
매년 봄 인디오에서 열리는 코첼라에는 지금까지 드레이크, 레드 핫 칠리 페퍼스, 닥터 드레 & 스눕독 등 유명 뮤지션이 참여했다.

올해 코첼라에는 미국 하드록 밴드 건즈앤로지스가 보컬 엑슬 로즈, 기타리스트 슬래시와 재결합한 후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YG는 "에픽하이는 지난해 텍사스에서 열린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북미 투어를 했으며 올해 코첼라를 통해 다시 한 번 북미 음악팬들에게 자신들의 음악을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픽하이는 리더인 타블로와 미쓰라, 투컷의 3인조 그룹으로 2001년 결성됐으며 2003년 1집 앨범 'Map Of The Human Soul'로 데뷔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