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 사위의 여자' 윤지유(이가은), 집으로 찾아오지말라는 김현태(서하준) 말에 상처 입어

공유
1

'내 사위의 여자' 윤지유(이가은), 집으로 찾아오지말라는 김현태(서하준) 말에 상처 입어

19일 SBS 아침 드라마 '내사위의 여자'에서 이가은(윤지유)은 더 이상 집으로 찾아오지 말라는 현태(서하준)의 말에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사진=SBS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9일 SBS 아침 드라마 '내사위의 여자'에서 이가은(윤지유)은 더 이상 집으로 찾아오지 말라는 현태(서하준)의 말에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사진=SBS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9일 아침 방송된 SBS 일일아침드라마 '내 사위의 여자(연출 안길호, 극본 안서정)'에서는 김현태(서하준 분)가 집으로 찾아오는 이가은(윤지유 분)에게 앞으로 집으로 찾아오지 말라고 당부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김현태의 연락을 받고 상기된 얼굴로 그를 기다리던 이가은은 자신을 보자마자 "다음부터 집에는 안왔으면 좋겠다"는 현태의 말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현태는 "집에서 괜한 오해를 하는 것 같아. 가은아, 너는 그냥 편한 동생이고 친구야. 주위에서 오해하는 거 좀 불편해"라고 딱 잘라 말했다.
이에 이가은은 금세 풀죽은 얼굴로 "그 말 하려고 보자고 한 거였어"라며 고개를 떨구었다. 현태는 "내가 오버했다면 미안하다"며 가은에게 아무런 감정이 없음을 드러냈다.

이가은은 김현태가 복서를 꿈꾸던 시절부터 의지하며 동생처럼 허물없이 알고 지낸 사이로 어느새 현태를 사랑하고 있었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현태를 눈여겨 보며 관심을 갖기 시작한 또 다른 여자 수경(양진성 분)이 현태를 짝사랑하는 가은의 존재를 알게 되면서 세 남녀의 묘한 삼각구도가 형성될 것으로 예상돼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SBS '내 사위의 여자'는 아들같이 여긴 사위를 우여곡절 끝에 장가보낸 장모와 그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된 여자의 슬픈 운명으로 인해 벌어지는 갈등과 증오, 화해와 사랑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