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 ‘함께 멀리’ 동반성장 협약식 개최

공유
0

한화, ‘함께 멀리’ 동반성장 협약식 개최

우수협력회사에 대금현금결제, 계약이행보증 면제 인센티브 제공

한화는 21일 창원사업장에서 동반성장협의회 회원사들과 함께 동반성장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참석한 한화 김연철 대표(앞줄 네번째)와 협력회사 대표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는 21일 창원사업장에서 동반성장협의회 회원사들과 함께 동반성장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참석한 한화 김연철 대표(앞줄 네번째)와 협력회사 대표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한화는 협력회사와 ‘함께 멀리’ 동반성장을 위해 21일 한화 창원사업장에서 동반성장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동반성장협약식에는 한화 김연철 대표이사 및 동반성장협의회 회원사 대표들이 참석하여 한화의 비전과 중장기전략을 비롯한 경영현안을 공유하고 바람직한 동반성장 관계를 구축하자는 공감대를 형성했다.
한화 기계부문은 2011년부터 동반성장협의회를 운영하며 상생펀드, 명절 대금 조기지급, 기술지도, 교육훈련 등협력사를 위한 다양한 기술, 교육, 자금 지원을 해 왔다. 거래기간, 규모, 품질관리, 납기준수 등의 기준으로 동반성장협의회 회원사를 선정하고 최우수 협력회사에게는 대금 현금결제, 기타 회원사에게는 계약이행보증 면제의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이날 참석한 김연철 대표는 “한화는 ‘함께 멀리’라는 김승연 회장의 동반성장 철학을 바탕으로 협력회사와 진정한 파트너십을 형성하고 보다 긴밀한 협력관계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화는 앞으로도 경영·기술혁신 간담회 및 회원사 방문을 통한 지속적인 정보교류와 한화이글스 야구관람·산행 등의 친선행사를 진행하여 협력회사와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강화할 예정이다.

김대성 기자 kim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