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씨스타' 소유, 하의 실종 공항 패션으로 봄 분위기 물씬 풍겨

공유
0

'씨스타' 소유, 하의 실종 공항 패션으로 봄 분위기 물씬 풍겨

캐주얼한 공항 패션에도 숨길 수 없는 각선미

'씨스타' 소유가 11일 계절을 앞서 하의 실종 공항 패션을 선보이며 풋풋한 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씨스타' 소유가 11일 계절을 앞서 하의 실종 공항 패션을 선보이며 풋풋한 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씨스타' 소유가 늘씬한 각선미를 드러낸 공항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소유는 11일 오후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4월호 화보 촬영 차 발리로 출국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소유는 풋풋한 민낯으로 등장해 길고 하얀 다리를 그대로 드러낸 다소 계절을 앞선 스타일을 선보였다. 박시한 후드 원피스에 검정색 백팩과 스니커즈를 매치해 꾸민 듯 안 꾸민 듯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소유의 스타일을 완성한 캐주얼한 스니커즈는 닥터마틴의 '베이니스(Baynes)'로 스웨이드 소재와 청키한 아웃솔이 어우러져 감각적인 스트리트 룩을 연출하기에 좋은 제품이라는 평을 받았다.

소유의 공항패션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소 계절을 앞선 스타일이지만 소유만의 발랄함이 돋보인다", "빨리 컴백했으면 좋겠다", "소유 대학생 같네. 신발은 어디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표명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