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난 오브라이언. MBC 수목극 '한번 더 해피엔딩' 카메오 출연

공유
0

코난 오브라이언. MBC 수목극 '한번 더 해피엔딩' 카메오 출연

14일 오후 입국한 미국 유명 토크쇼 '코난 쇼' 진행자인 코난 오브라이언이 16일 MBC 수목극 '한번 더 해피엔딩'에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MBC가 15일 밝혔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오후 입국한 미국 유명 토크쇼 '코난 쇼' 진행자인 코난 오브라이언이 16일 MBC 수목극 '한번 더 해피엔딩'에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MBC가 15일 밝혔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방한 중인 미국의 유명 토크쇼 진행자 코난 오브라이언이 MBC TV 수목극 '한 번 더 해피엔딩'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MBC측은 코난 오브라이언이 16일 '한 번 더 해피엔딩' 드라마에 합류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브라이언이 어떤 역할을 맡을지는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다.
MBC 관계자는 "이번 방한 일정 중 코난 오브라이언이 출연하는 드라마는 '한 번 더 해피엔딩'이 유일하다"며 "초특급 카메오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하버드대 출신인 코난 오브라이언은 14일 오후 입국했으며 5일 동안 한국에 머물며 자신이 진행하는 미국 TBS 토크쇼 '코난 쇼'를 촬영하고 15일 저녁 팬미팅, 18일 가수 박진영과 공동 작업 등을 마친 뒤 19일 출국할 예정이다.

그가 한국에서 진행하는 '코난 쇼'에는 서울 시내와 판문점, 민속촌 등을 둘러보면서 소주 마시기, 김치 만들기, 한의원에서 침 맞기 등이 담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