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장토크쇼 택시' 라미란, "신분세탁 하는 곳"…응팔특집 마지막 이야기 '쌍문동 반상회편'

공유
0

'현장토크쇼 택시' 라미란, "신분세탁 하는 곳"…응팔특집 마지막 이야기 '쌍문동 반상회편'

16일 밤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라미란, 이일화, 김선영, 김성균, 최무성, 류재영 등 쌍문동 부모들이 나와서 응팔 특집 마지막 이야기 '쌍문동 반상회'가 이어진다./사진=tvN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6일 밤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라미란, 이일화, 김선영, 김성균, 최무성, 류재영 등 쌍문동 부모들이 나와서 응팔 특집 마지막 이야기 '쌍문동 반상회'가 이어진다./사진=tvN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라미란이 '쌍문동 반상회'를 두고 "신분세탁을 하는 곳"이라고 밝혔다.

16일 방송되는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는 라미란, 이일화, 김선영, 최무성, 김성균, 류재영 등 쌍문동 부모님들이 출연해 응팔특집 마지막 이야기 '쌍문동 반상회'를 이어간다.
지난 방송에서 화제를 모았던 쌍문동 태티서 라미란, 이일화,김선영은 류준열, 이동휘와 유쾌한 만남을 가진 데 이에 이번 주에는 드디어 응팔 아버지 라인인 김성균, 최무성, 류재영과 만나 쌍문동 괴담을 이어간다.

라미란은 쌍문동 괴담 첫 번째 이야기로 "신분세탁을 하는 곳"이란 알쏭달쏭한 말을 했고 김선영과 묵직한 멜로 연기를 보여준 최무성은 "범죄자들의 집합소"란 표현을 해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김성균은 "니가 사람을 죽여 본 적이나 있냐"라는 무시무시한 말까지 쏟아낸다.

진행을 맡은 오만석은 쌍문동 괴담 두 번째로 "신원호 감독이 배운 변태라는 소리가 들렸는데 진상을 밝혀 달라"고 하자 남자 출연진은 그런 유행어 자체가 없었다고 밝힌다.

이일화는 "그럼 너 다음 작품 나랑 못한다"고 했다는 데 누구 말이 맞는지 그 진위는 16일 밤 8시 40분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