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최고의 연인' 조안, 남편 이현욱과 황소희 불륜 현장 목격

공유
0

'최고의 연인' 조안, 남편 이현욱과 황소희 불륜 현장 목격

16일 방송된 MBC일일극 '최고의 연인'에서 조안이 남편 이현욱과 내연녀 황소희의 불륜 장면을 목격하고 충격에 빠졌다./사진=MBC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6일 방송된 MBC일일극 '최고의 연인'에서 조안이 남편 이현욱과 내연녀 황소희의 불륜 장면을 목격하고 충격에 빠졌다./사진=MBC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조안이 남편 이현욱과 내연녀 황소희의 불륜 장면을 직접 목격하고 충격에 빠졌다.

16일 밤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연출 최창욱·최준배, 극본 서현주)에서 한아정(조안 분)은 남편 박병기(이현욱 분)가 내연녀 백강미(황소희 분)와 만나는지 확인하기 위해 남편 병기에게는 늦는다고 말한 뒤 저녁에 딸 박새롬(이고은 분)을 데리고 어머니 나보배(하희라 분)의 집에 갔다.
이날 방송에서 한아정은 어머니 보배의 집에 딸 새롬을 맏겨둔 채 혼자서 몰래 다시 집으로 돌아왔다.

예상한대로 집에는 백강미와 남편 병기가 안방에서 서로를 애무하고 있었다. 앞서 두 사람은 스파게티와 와인을 마시며 한껏 분위기를 달구었다.

집안에 들어 온 아정은 거실 소파에 놓인 강미의 겉옷과 가방을 보고 떨리는 손으로 안방의 문을 살며시 열었고 곧바로 병기와 강미의 불륜 장면을 목격했다.

강미는 병기에게 안겨 "한아정보다 나를 더 사랑해?"라고 물었고 병기는 당연하다며 "여기서 집사람 얘기는 하지 말자"며 강미를 침대에 눕혔다.

아정은 거실에 서서 두 사람의 얘기를 다 듣고 입을 틀어막으면서 오열했고 너무 충격을 받아 허겁지겁 밖으로 나와 길바닥에 주저앉았다.

겨우 자동차에 오른 아정은 눈물을 뚝뚝 흘리며 병기와 찍은 결혼사진을 박박 찢어버렸다.
이후 집으로 다시 돌아온 아정은 남편에 대한 미움이 폭발해 베개로 그의 목을 누르고 싶은 충동을 겨우 참으며 잠을 이루지 못했다.

엄마와 딸이 얽힌 연애 분투기로, 세 모녀의 연애와 사랑, 결혼에 얽힌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의 싱글, 이혼, 재혼녀의 고민과 갈등, 사랑과 가족애를 그린 드라마 MBC 일일극 '최고의 연인'은 월~금요일 저녁 7시 15분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