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치인트' 박해진, 뜨거웠던 프리허그 현장 대공개…남주혁 "시청률 잘나와서 너무 좋다"

공유
0

'치인트' 박해진, 뜨거웠던 프리허그 현장 대공개…남주혁 "시청률 잘나와서 너무 좋다"

지난 12일 숙명여자대학교에서 진행된 치즈인더트랩 게릴라 프리허그 동영상이 공개됐다. 박해진은 프리허그는 처음이라며 최선을 다해 많은 팬들을 안아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사진=tvN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2일 숙명여자대학교에서 진행된 치즈인더트랩 게릴라 프리허그 동영상이 공개됐다. 박해진은 프리허그는 처음이라며 최선을 다해 많은 팬들을 안아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사진=tvN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치인트' 프리허그 동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2일 숙명여자대학교에서 진행된 tvN월화극 '치즈인더트랩' 게릴라 프리허그 행사는 유정 역의 박해진과 은택 역의 남주혁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백인호 역의 서강준도 함께 할 예정이었으나 '정글의 법칙 통가편'을 촬영하기 위해 출국중으로 이날 참석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에서 주인공 유정 역을 맡은 박해진은 "프리허그를 처음 해 본다"며 "강준씨 몫까지 주혁씨와 제가 프리허그를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이날 프리허그 행사는 오후 4시에서 5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됐고 박해진과 남주혁은 반가운 친구를 맞이하듯 즐겁게 프리허그 행사에 임했다.

남주혁은 "예상하지 못하고 무심코 던진 공약이었는데 많은 인기로 현실이 되니 감격스럽다"며 "그냥 툭 내뱉었던 말인데 이렇게 프리허그를 실제로 하게 될 줄은 몰랐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시청률이 잘 나와서 너무나 좋다"고 덧붙였다.

박해진은 "1시간 동안 프리허그가 진행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가능한 많은 분들을 안아드리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1시간 동안 진행된 프리허그 행사를 마치고 비가 오는 궂은 날씨임에도 끝이 안보이게 길게 늘어선 팬들을 위해 박해진과 남주혁은 밖으로 나와 직접 배웅 인사를 하는 넉넉한 마음을 보여주었다.

한편 tvN월화극 '치즈인더트랩'(연출 이윤정, 극본 김남희 ·고선희)은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