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난 오브라이언, 장나라와 '한번 더 해피엔딩' 인증 샷…"나한테 반하면 안 돼! 우린 이루어질 수 없어요"

공유
2

코난 오브라이언, 장나라와 '한번 더 해피엔딩' 인증 샷…"나한테 반하면 안 돼! 우린 이루어질 수 없어요"

방한 중인 미국 인기 토크쇼 진행자 코난 오브라이언이 16일 MBC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에 카메오로 출연 한 뒤 장나라와 찍은 인증샷을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방한 중인 미국 인기 토크쇼 진행자 코난 오브라이언이 16일 MBC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에 카메오로 출연 한 뒤 장나라와 찍은 인증샷을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6일 MBC 수목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에 카메오로 출연한 코난 오브라이언이 극중 한미모역을 맡은 장나라와 인증샷을 남겼다.

오브라이언은 17일 오후 1시 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름다운 장나라와 함께 한국의 연속극 '한번 더 해피엔딩'에 출연하는 영광을 누렸다. 그녀는 대단했다. 내가 형편없었어"라는 글과 함께 '#ConanKorea #장나라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예뻐요 #나한테 반하면 안돼 #우린 이루어질 수 없어요'라는 해시태그(#)를 달고 장나라와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한 번 더 해피엔딩 안 보는데 봐야겠다", "이루어질 수 없어요, 웃퍼요(웃긴데 슬퍼요)", "어쩐지 글이 무난하다 했어. 해시태그 너무 웃겨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코난 오브라이언은 18일 박진영과 공동 작업을 마친 후 19일 출국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