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딸 금사월' 오월(송하윤), 마침내 친아빠 주기황(안내상)과 극적 재회…금사월(백진희), 알고 보니 위장결혼

공유
2

'내딸 금사월' 오월(송하윤), 마침내 친아빠 주기황(안내상)과 극적 재회…금사월(백진희), 알고 보니 위장결혼

20일 방송된 MBC주말극 '내딸 금사월'에서 오월(송하윤)은 마침내 친아버지 주기황(안내상)과 오빠 주세훈(도상우)과 극적인 상봉을 했다./사진=MBC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0일 방송된 MBC주말극 '내딸 금사월'에서 오월(송하윤)은 마침내 친아버지 주기황(안내상)과 오빠 주세훈(도상우)과 극적인 상봉을 했다./사진=MBC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송하윤이 마침내 가족 상봉을 했다.

20일 방송된 MBC 주말극 '내딸 금사월' 48화에서 오월(송하윤 분)이 친아버지 주기황(안내상 분)과 극적인 상봉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오혜상은 오월이 교통사고 용의자로 체포됐으나 "죄가 없다"며 사건 정황에 대한 일관된 거짓 진술과 완벽한 연기와 함께 강만후(손창민 분)의 입김으로 '신원이 확실하고 증거 불충분으로 불구속 기소하라'는 상부 지시로 풀려나기 직전의 상황으로 전개됐다.

앞서 혜상은 천비궁 관련 비밀문건이 담긴 USB를 신득예(전인화 분)의 집에서 훔쳐냈다. 이날 체포되기 직전 혜상은 강만후를 만나 UBS를 전달하며 혹시 체포되더라도 뒤를 봐달라는 부탁을 했다.

혜상을 법으로 처단하기 위해서는 사고 현장을 목격한 직접적인 증인이나 확실한 증거가 필요하게 된 한 상황에서 마침내 오월이 친오빠 주세훈(도상우 분)에게 나타난 것.

주세훈은 오월과 함께 아버지 주기황을 만나러 고물상으로 달려갔으나 주기황은 이미 고물상을 처분하고 떠난 뒤였다. 당황한 오월과 세훈은 아버지를 찾기 위해 고물상 주변을 뒤지기 시작했고 오월이 마침내 자동차에 치일 뻔한 아버지 주기황을 몸으로 덮쳐 살려내면서 극적인 상봉을 했다.

주기황은 갑자기 쓰러진 충격으로 눈을 뜨지 못했으나 잠시 후 정신을 차리고 그토록 애타게 찾던 딸 오월과 눈물의 상봉을 했다.

한편 금사월(백진희 분)은 강찬빈(윤현민 분)과 계약에 의한 위장 결혼을 한 것으로 밝혀져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주었다. 친엄마 신득예와 찬빈네 가족의 화해를 위해 위장 결혼을 단행한 것.
이날 금사월은 강찬빈에 의해 보금그룹의 새로운 회장으로 추천받았다.

인간 삶의 보금자리인 집에 대한 드라마로, 주인공 금사월이 복수와 증오로 완전히 해체된 가정 위에 새롭게 꿈의 집을 짓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MBC주말극 '내딸 금사월'(연출 백호민·이재진, 극본 김순옥) 49화는 21일 밤 10시 방송된다. 51부 작으로 3화를 남겨 두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