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서울과기대서 시청률 공약 프리허그 깔끔 마무리

공유
0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서울과기대서 시청률 공약 프리허그 깔끔 마무리

tvN월화드라마 '치즈 인 더트 랩'에서 백인호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서강준이 23일 오후 4시 서울과학기술대학 체육관에서 시청률 재공약 이벤트를 개최해 성황리에 끝마쳤다./사진=공식 페이스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tvN월화드라마 '치즈 인 더트 랩'에서 백인호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서강준이 23일 오후 4시 서울과학기술대학 체육관에서 시청률 재공약 이벤트를 개최해 성황리에 끝마쳤다./사진=공식 페이스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치인트' 백인호 역의 서강준 시청률 재공약 이벤트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체육관에서 무사히 끝났다.

23일 tvN 치즈인더트랩 관계자는 공식페이스북에 오후 4시부터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체육관에서 서강준 시청률 재공약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공지했다.
서강준의 이번 시청률 재공약 이벤트는 지난 16일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것이다. 16일 받은 소지자중 270명 선착순 입장으로 서강준과의 셀카 및 커피타임을 가졌고 번호표 미소지자중 추가로 선착순 270명에게 프리허그 행사를 진행했다.

제작진은 지난 19일 "2월 16일 미흡한 행사 준비로 인해 여러분께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린 것에 대해 사과하는 의미로 서강준 시청률 공약이 2배 많은 팬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재이행한다"고 밝혔다.

'치인트'는 현재 평균 시청률 6.1% 최고 시청률 6.6%로 12회 연속 전채널 중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23일 시청률 공약에 참여한 팬들은 "오늘 위조된 번호표 다 잡고 제 뒤에 몰래 입장한 사람까지 경호원분이 다 잡았어요. 일처리 굳. 심지어 늦게 온 사람들도 볼 수 있게 체육관 2층으로 보내주셔서 수고하셨어요. tvN 관계자분들", "요번에는 진짜 깔끔하다. 저번에도 이렇게 했어야 됨. 강준이 힘들겠다. 270명이랑 사진찍어주느라"라며 시청률 재공약 이벤트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연출 이윤정, 극본 김남희·고선희)은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