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일도 승리' 97화 예고 전소민, 송원근에 이별 통보…손성윤 "그 집에서 당장 나가"

공유
1

'내일도 승리' 97화 예고 전소민, 송원근에 이별 통보…손성윤 "그 집에서 당장 나가"

15일 방송되는 MBC 아침 일일드라마 '내일도 승리'에서 한승리(전소민)는 살던 집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한다.//사진=MBC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5일 방송되는 MBC 아침 일일드라마 '내일도 승리'에서 한승리(전소민)는 살던 집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한다.//사진=MBC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전소민이 살던 집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했다.

15일 방송되는 MBC 아침 일일드라마 '내일도 승리' 97화 '그 집에서 나가요. 당장'에서 서동그룹 회장 서동천(한진희 분)은 한승리(전소민 분)를 불러서 본부장 나홍주(송원근 분)와 윤태희(손성윤 분)가 맺어지길 바란다고 밝힌다.
회사안에서도 본부장 나홍주를 싸늘하게 대하던 승리는 회사 밖에서도 "나에 대한 마음은 그만 접어"라고 홍주에게 쌀쌀맞게 말한다. 이에 홍주는 "꼭 이렇게 표나게 싫은 티를 내야 되겠어"라고 묻는다.

선반에 놓인 간장 통을 불러 보던 서재경(유호린 분)은 "한승리. 기다려 내가 너를 끝장내 줄테니까"라며 복수를 다짐한다.

서재경을 만난 한승리는 "이제 알겠어. 당신이 왜 날 그렇게 끔찍하게 증오했는지"라고 말한다. 승리는 "각오해. 당신이 지은 죄와 벌. 내가 꼭 받게 할 거야"라고 통보한다.

앞서 방송된 96화에서 서재경은 폐차한 차의 과태료 고지서를 받고 어이없어 했고 한승리는 그 장면을 유심히 지켜봤다. 재경은 과태료 고지서를 들고 남편 차선우(최필립 분) 부사장에게 달려갔고 승리는 차선우에게 런던식품시장 분석 리포트를 가져다주다가 그 장면 또한 목격한 것. 이에 재경과 선우는 자신의 교통사고 뺑소니가 알려질까 봐 전전긍긍했다. 과태료 고지서는 사고차량을 폐차했으나 그 번호판을 누군가가 훔쳐서 달고 다니면서 빚어진 일이었다.

97화에서 태희는 승리를 찾아와 "지금 살고 있는 집에서 나가요. 당장"이라고 소리친다.

개발팀장으로 겨우 자리 잡으려는 찰나 불어닥친 집문제를 승리가 어떻게 해결해 나갈지 주목된다.
승리는 아버지의 복수와 전통 간장 가업 잇기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아 나갈 수 있을까.

MBC 아침 일일극 '내일도 승리'(연출 정지인·오승렬, 극본 홍승희)는 월~금요일 아침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