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강제화 버팔로, 봄 신상 '어반 헤리티지 재킷' 출시

공유
0

금강제화 버팔로, 봄 신상 '어반 헤리티지 재킷'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버팔로(BUFFALO)가 봄 신상품 ‘어반 헤리티지 재킷’ 6종을 이달 2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어반 헤리티지 재킷’ 6종은 세련된 디자인에 기능성을 더한 제품으로 출·퇴근 등 일상생활부터 아웃도어까지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남성 사파리 재킷은 봄에 활용도가 높은 야상 스타일의 자켓이다. 스트링 컨트롤 디테일과 사이드 지퍼 등을 적용해 데님 팬츠, 치노 팬츠 등에 다양하게 코디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 외부에는 폴리 원단을, 내부에는 라미네이트 필름을 사용해 방수·발수·방풍·UV 차단 등 기능을 갖췄다. 7개의 멀티 포켓 디테일이 달려 있어 소지품 수납이 용이하다.

여성 트렌치 코트는 '씨티 룩'을 지향하는 버팔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캐주얼, 정장 등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게 디자인 됐다. 씨티 룩(city look)은 정통적인 클래식 룩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된 스타일로 도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스타일이다.

세련된 디테일의 건플랩(어깨에서 가슴까지 붙여진 천)과 스타일과 멋을 더해주는 하이네크 라인(기본 목둘레선 위로 연장되어 목을 살짝 감싸는 스타일)의 디테일 등이 돋보인다.

버팔로 ‘어반 헤리티지 재킷’ 남성용은 네이비, 카키, 베이지, 여성용은 네이비, 베이지, 레드 등 각각 세 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7만9000원이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