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태양의 후예' 송중기·송혜교 커플, 내달초 홍콩서 프로모션

공유
1

'태양의 후예' 송중기·송혜교 커플, 내달초 홍콩서 프로모션

KBS 2수목극 '태양의 후예'에 출연하고 있는 송중기, 송혜교의 송송커플이 4월초 홍콩으로 첫 해외 프로모션을 떠난다./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KBS 2수목극 '태양의 후예'에 출연하고 있는 송중기, 송혜교의 송송커플이 4월초 홍콩으로 첫 해외 프로모션을 떠난다./사진-뉴시스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태양의 후예'에 출연하고 있는 '송송커플' 송중기와 송혜교가 다음 달 초 홍콩으로 첫 해외 프로모션을 떠난다.

송중기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15일 "4월 6일 개국하는 홍콩 'Viu TV'를 통해 태양의 후예가 같은 날 홍콩에서 첫 방송 되며, 홍콩 방송에 맞춰 송중기와 송혜교가 현지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초로 예정된 두 사람의 첫 해외 프로모션인 이번 홍콩 방문은 현재 정확한 날짜를 조율 중에 있다.

100% 사전 제작된 태양의 후예는 지난달 24일 우리나라 KBS2와 중국의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愛奇藝)를 통해 동시 방송되고 있다.

태양의 후예는 최근 일본에 회당 약 10만 달러(약 1억1800만원)로 총 20회가 약 23억원에 판매된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홍콩 이외에 다른 나라에서 아직 확정된 프로모션은 없다"고 전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