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더페이스샵,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 제품 마스크팩 등 출시

공유
0

더페이스샵,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 제품 마스크팩 등 출시

카카오프렌즈 X 내추럴 선 에코
카카오프렌즈 X 내추럴 선 에코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은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선 케어, 마스크팩, 향수, 핸드크림, 립크리머 등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더페이스샵 인기 제품 디자인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모습을 다양하게 디자인한 것으로, 무지, 어피치, 네오, 프로도, 튜브, 제이지 총 6종의 캐릭터가 제품 테마에 따라 새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프렌즈 X 내추럴 선 에코’에는 선글라스를 착용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무지가 튜브, 비치볼, 서핑보드 등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그렸고, ‘카카오프렌즈 X 소울 향수’에는 카카오프렌즈 내 공식 연인 네오와 프로도를 적용했다.

또 ‘카카오프렌즈 X 멜팅 컬러 립크리머’에는 입술을 내미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모습을 담았다. '11호 사랄라 네오' 제품은 네오가 수줍은 듯 한 쪽 다리를 뒤로 뻗고 손으로 얼굴을 받치는 '꽃받침 자세'를 하고 있다.

‘캐릭터 마스크 시트’ 제품은 마스크팩 시트 위에 카카오프렌즈의 표정을 그대로 그려 재미를 더했다.

더페이스샵은 카카오프렌즈 컬래버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부터 해당 제품 포함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우스패드를, 3만원 이상 구매 시 목베개를 증정한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