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장범준, 2집 타이틀곡 '빗속으로' 음원차트 1위 올킬

공유
0

장범준, 2집 타이틀곡 '빗속으로' 음원차트 1위 올킬

장범준의 2집 앨범 타이틀곡 '빗속으로'가 25일 오전 엠넷닷컴,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음원차트 1위를 모두 휩쓸었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장범준의 2집 앨범 타이틀곡 '빗속으로'가 25일 오전 엠넷닷컴,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음원차트 1위를 모두 휩쓸었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싱어송라이터 장범준이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힙쓸었다.

25일 오전 장범준의 2집 타이틀 곡 '빗속으로'는 엠넷닷컴,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또 수록곡 '사랑에 빠졌죠(당신만이)'도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등의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장범준의 2집 곡들은 각종 음원차트 1~10위권을 줄줄이 장악해 '태양의 후예'OST로 채워졌던 차트 순위를 뒤집었다.

방송활동을 거의 하지 않고 음악만으로 승부하는 장범준의 위력은 앨범 발매 때마다 입증되고 있다.

그는 2012년 버스커 버스커 1집 앨범 '버스커 버스커'로 데뷔했다. 2012년 3월 발매된 '벚꽃 엔딩'은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장범준은 내달 1~2일, 8~9일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무대를 시작으로 6월까지 전주, 성남, 대구, 수원, 광주, 창원, 부산, 대전, 울산 등에서 '2016 장범준 전국 공연-사랑에 빠져요'를 개최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