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뮤직뱅크' 레드벨벳 '7월 7일' 1위 이어가나?… "마마무, 전효성, 소년공화국 대격돌"

공유
0

'뮤직뱅크' 레드벨벳 '7월 7일' 1위 이어가나?… "마마무, 전효성, 소년공화국 대격돌"

1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뮤직뱅크'/사진=KBS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뮤직뱅크'/사진=KBS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생방송 '뮤직뱅크' 라인업이 소개 됐다.

이날 방송에는 컴백 무대로 섹시 퀸 '전효성', 봄날의 감성 멜로디 'BTOB', 소년에서 이젠 거친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소년공화국',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는 '오마이걸'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또 들을수록 빠져드는 레드벨벳의 7월 7일, GOT7, 4인4색의 마마무, 마성의 에릭남이 선사하는 특별 무대가 펼쳐진다.

그밖에 데이식스, 두스타, 에이션, 효민, 홍진영, 마틸다, 크나큰, 마마무, 우주소녀, JJCC, 이성욱, 매드클라운가 출연해 각각 독특한 매력을 보여준다.

3월 넷째주 그룹 마마무의 '넌 is 뭔들'과 레드벨벳의 '7월 7일' 대결 결과 레드벨벳이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이번 주에도 1위를 이어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생방송 KBS2 '뮤직뱅크'(CP 한경천)는 박보검, 아이린의 사회로 오후 5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