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커먼그라운드, 오픈 1주년 맞아 MD개편·이벤트 실시···"축하공연에 쎈 언니 '제시' 출동!"

공유
0

커먼그라운드, 오픈 1주년 맞아 MD개편·이벤트 실시···"축하공연에 쎈 언니 '제시' 출동!"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의 컨테이너 복합 쇼핑몰 커먼그라운드는 오픈 1주년을 맞아 신진 디자이너 육성을 위한 MD 개편과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4월 10일 문을 연 커먼그라운드는 개장 1주년을 기념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 스트리트 및 서브 컬쳐 브랜드 중심으로 MD 개편을 진행해 보다 경쟁력 있고 트렌디한 상품을 선보일 방침이다.
이번 MD 개편을 통해 입점한 디자이너 브랜드는 그간 서울 패션위크 무대와 셀럽들을 통해 인정 받은 디자이너 김홍범의 ‘DIM.E CRES’, 디자이너 홍혜진의 ‘The Studio K Navy’, 디자이너 김지은의 ‘MIF’, ‘노앙’의 디자이너 남노아의 ‘BCL’, 이재환 디자이너의 ‘ROMAN VASSILLY’ 등이다.

더불어 ‘Carhartt’와 ‘Dr.Martens’ 등 서브 컬쳐 브랜드도 입점시켜 대중적인 스트리트 문화 확산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푸드 트럭을 비롯해 F&B 다양화에서 나선다. 이색적인 비주얼로 유명한 푸드 트럭인 ‘윈더 트럭’을 비롯해 유명 핫도그 가게 ‘궤도에 오르다’, 디저트 카페 ‘밀크 공방’도 새롭게 입점할 예정이다.

특히 커먼그라운드 오픈 1주년을 기념해 ‘Re-BOOT The 1ST Anniversary’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에 열리는 1주년 기념 ‘Re-BOOT’ 파티에는 제시, 트루디, 몬스터우, 7 MC프라임 등의 인기 힙합 가수들이 축하 공연을 펼친다.

또 오는 17일까지 커먼그라운드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500만원 상당의 베스파(Vespa) 스쿠터를 비롯해 아이패드 미니,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등이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커먼그라운드의 인기 상품들을 특별 할인 가격으로 한정 수량 구입할 수 있는 ‘1주년 특가 상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