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F 하프클럽, 2억원 적립금 지급 '쇼핑의 법칙' 이벤트 진행

공유
0

LF 하프클럽, 2억원 적립금 지급 '쇼핑의 법칙' 이벤트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LF의 브랜드 의류 전문 온라인 쇼핑몰 하프클럽은 본격적인 결혼 시즌인 4월을 맞아 하객 패션 기획전과 한달 간 총 2억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쇼핑의 법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하프클럽은 4월 한 달 동안 모바일 앱 신규 가입 및 구매 고객, 휴면회원 등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가입 회원에게 최대 1만3600원, 앱스토어에 리뷰를 남긴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1만원, 6개월간 로그인 이력이 없는 휴면회원에게는 3000원의 적립금 등을 지급한다. 또 매일 출석 체크를 통해 최대 3600원의 적립금과 출석을 완료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한다.
초대 버튼을 클릭하여 친구에게 URL을 전달해 1명이 신규로 가입할 때마다 1000원씩 지급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친구 초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은 최대 4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앱 무제한 쿠폰팩’ 이벤트는 매일 앱 쿠폰, 적립금, 중복 쿠폰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는 고객에게 무작위로 즉시 지급된다. 또 앱스토어에 리뷰를 남기고 남긴 리뷰를 캡처해 완료 메일을 보내면 선착순 100명에게 1만원을 제공한다.

여성 정장과 봄 신상품을 판매하는 ‘웨딩 게스트룩’ 기획전에는 아이잗바바, 퍼스트아일랜드, 르샵, 베네통, 시슬리, 티렌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하객 패션 아이템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원피스와 블라우스 제품은 1만원대, 정장 자켓은 2만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봄 시즌 트렌드로 꼽히는 플라워 패턴과 로즈쿼츠 컬러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하프클럽은 패션과 IT가 결합된 온라인 패션 비즈니스 전문기업 트라이씨클이 2001년 오픈한 온라인 패션 브랜드 쇼핑몰로, 2015년 LF(구 LG패션)의 자회사로 편입됐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