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클릭! 할인&이벤트] 현대백화점·롯데닷컴·오리온·매일유업·이디야커피·대상FNF 종가집·망고식스

공유
1

[클릭! 할인&이벤트] 현대백화점·롯데닷컴·오리온·매일유업·이디야커피·대상FNF 종가집·망고식스

[글로벌이코노믹 박인웅 기자]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 골프웨어 특가전 진행…최대 50% 할인

현대백화점이 8일부터 14일까지 무역센터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골프웨어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던롭, 쉐르보 등 10여개의 골프 브랜드가 참여해 티셔츠, 바지 등의 이월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던롭 티셔츠 9만9000원, 쉐르보 티셔츠 13만8000원, 나이키 골프화 9만6000원 등이다. 이밖에 행사 기간 동안 골프 클럽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은 맥그리거 NV-301 드라이버 23만원, 코브라 FLY-Z 드라이버 22만원 등이다.

사진=롯데닷컴 제공
사진=롯데닷컴 제공
◆롯데닷컴, 4월 '#롯데닷컴봄' 인증샷 이벤트 진행

롯데닷컴은 20주년을 맞아 이달 말까지 롯데닷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롯데닷컴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20주년' 엠블럼이 찍힌 롯데닷컴 배송박스나 롯데닷컴 택배차량, 직원의 배송 조끼 또는 구입한 상품 등의 인증샷을 찍어 본인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해시태그로 '#롯데닷컴봄'으로 걸고 롯데닷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각각 댓글로 '참여완료'라고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상품으로 노트북 'LG PC그램'과 'L-money 2만점'을 지급한다.

사진=오리온 제공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 진행

오리온이 국제구호개발NGO 월드비전과 함께 행복한 학교, 즐거운 교실문화를 만들어가는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을 진행한다. 4월 11일부터 6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초중고 학급 또는 15명 이상의 팀 단위로 참여 가능하다. 월드비전 홈페이지에 올려진 동영상을 보고 캠페인송과 플래시몹 율동을 연습해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리면 된다. 행사 기간 매주 '으뜸상'과 '아차상'을 선정해 모두 900팀을 대상으로 대형 스낵박스를 전달한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 '우유속에 카페돌체' 샘플링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우유속에'가 대학교 중간고사 기간에 맞춰 신제품 '우유속에 카페돌체'를 증정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유속에 카페돌체'를 알리기 위한 취지 진행된다. 국내 소재 대학교에 재학 중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 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13일까지 '매일유업 우유속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우유속에 카페돌체'의 필요 수량과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최종 당첨자는 15일 금요일에 확인 가능하다.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 15주년 기념 원두 업그레이드 진행

이디야커피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원두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이디야커피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브랜드명의 어원이자 '커피의 고향'으로 불리는 에티오피아 원두가 추가됐다. 에티오피아 원두와 함께 케냐, 과테말라, 콜롬비아 원두가 적정 비율로 블렌딩됐다. 에티오피아 원두의 배합으로 앞으로 이디야커피에서는 바디감과 균형감, 부드러운 향미, 그리고 줄어든 쓴맛과 깔끔한 후미를 느낄 수 있다.

사진=대상FNF 종가집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대상FNF 종가집 제공
◆대상FNF 종가집, '봄 미각전' 행사 진행

대상FNF 종가집이 이달 말까지 '봄 미각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봄철 별미인 '달래연배추겉절이'와 '달래오이겉절이', 고갱이와 총각김치를 등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달래연배추겉절이'와 '달래오이겉절이'는 대표 봄나물인 달래와 연배추와 오이를 겉절이 양념에 버무렸다. 종가집 고춧가루에 멸치액젓과 새우액젓을 곁들여 겉절이 특유의 맛과 달래의 풍미를 살렸다.

사진=망고식스 제공
사진=망고식스 제공
◆망고식스, 봄맞이 문화 이벤트 진행

망고식스가 봄을 맞아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산북스와 제휴를 통해 1만2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신간 '할머니가 미안하다고 전해달랬어요'를 증정한다. 전국 35개 매장에서 진행하며 매장별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한다. '할머니가 미안하다고 전해달랬어요'는 지난 4일 출간된 신작으로 전작 '오베라는 남자'를 통해 베스트셀러 작가 반열에 오른 프레드릭 베크만이 썼다.
박인웅 기자 parkiu7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