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마트, 창립 18주년 기념 이태리제 '남성화·프라이팬' 판매

공유
0

롯데마트, 창립 18주년 기념 이태리제 '남성화·프라이팬' 판매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롯데마트는 창립 18주년 기념 ‘콕!콕! 세일’을 진행하며 이태리제 남성화와 프라이팬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롯데마트는 오는 27일까지 ‘이태리제 남성 정장화 및 캐쥬얼화(250/260/265/275mm)’ 10종을 서울역점을 비롯한 전국 54개 점포에서 각 9만9000원에 선보인다.
이번에 판매하는 이태리제 남성화는 2대째 구두를 생산 중인 현지 장인의 공장에서 롯데마트가 직접 소싱한 상품으로, 천연 소가죽으로 만들어 고급스러울 뿐만 아니라 충격 완화 기능을 가진 바닥창을 사용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전세계 60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이태리의 프라이팬 전문 브랜드 플로날 사(社)의 프라이팬을 판매한다. 오는 19일까지 ‘플로날 프라이팬 세트(24cm+28cm)’ 2종을 1만 8900원에 전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플로날 프라이팬은 소프트 터치 핸들 디자인으로 부드러운 그립감과 손목의 부담을 줄여주는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특징이다. 특히 다중 코팅 방식으로 바닥이 열과 마모에 강한 논스틱 코팅을 적용했다.

또 플로날 프라이팬은 후면 디자인이 독특하고 색이 화사해 요리 도구로써의 기능뿐만 아니라 주방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롯데마트 측은 전했다.

변지현 롯데마트 마케팅팀장은 “롯데마트가 창립 18주년 콕콕 세일을 맞아 이태리의 감성을 느껴볼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며 “롯데마트는 다양한 국가의 가치 있는 상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